fanmaum_logo

우리나라의 자주적 지위 훼손 대사라네요

우리나라의 자주적 지위 훼손 대사라네요

 

저 천천세라는 대사가

우리나라의 자주적 지위 훼손 대사라네요 ㅠㅠ

그래서 시청자들이 지적해서 제작진들이 사과글을 바로 올렸다고 합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일반적으로 우리가 만세 라고 하지 천천 세 라는 소리를 태어나 처음 들어본 거 같아요. 작가가왜 이렇게 만들았는지 
  • 무한한오리A129120
    천천세 라는 대사를 사용해서 안타까워요
    우리나라의 자주적 지위를 훼손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저도 몰랐었는데 드라마 보고 나서 알았어요 .. 
    천세라는 말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뜻을 알게되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저도 저 장면 보면서 넘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요. 제작진이 정말 몰라서 그런건지 의문이 생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