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8,9개월 찍으셨다고해요 모든 배우.스태프들 고생했어요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좋았고 끝인게 다들 실감이 나지않는다며..말하네요 배우분들 막촬때 꽃바구니 하나씩받고 서로 아쉬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