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총리 무서운사람

이완은 정우에게 왜 자기를 죽일려고 했는지 물어어요

정우는 희주만 멀리 밀어내면 내가 널 지키겠다고했잖아 말하던데

희주를 아무리 좋아해도 그렇지 희주기 자기에게 오지않고 사랑의  질투와 집착으로 그런마음을 먹었다는게 넘 무섭네요민총리 무서운사람

0
0
댓글5
  • 신속한박하E1868191
    희주를 향한 정우의 집착이 무섭네요.
    그런 사랑의 갈등이 안타깝게 느껴져요
  • 뜨거운체리N128246
    민총리 성희주때문에 이안대군을 배신하고 무서운 사람이에요
    이완은 마지막까지 민정우를 믿고싶어하는 모습이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민총리 갈수록 무서운 사람이라는 느낌 강해졌네요
    겉으론 차분한데 속내가 더 소름 돋았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민총리는 갈수록 더 무섭게 느껴지네요
    겉으로는 차분한데 속은 정말 냉정한 인물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민정우가 최후의 빌런 역을 잘 소화했네요.. 대비나 대원군이었어도 좋았을 것을...  이로서 오빠라고 믿고 따랐던 희주 바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