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물관 구경 후 희주와 만난 이완이네요

박물관 구경 후 희주와 만난 이완이네요

 

 

박물관 구경 후 희주와 만난 이완이네요~~

약간 옥상? 처럼 보이던데 저 멀리 보이는 

남산타워 배경이 멋졌습니다 ^^

 

 

0
0
댓글10
  • 신속한박하E1868191
    사진이 너무 아름답네요.
    남산타워가 배경으로 더 인상적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두 사람이 서 있는 곳에 남산타워가 보이고 정말 배경이 참 멋졌던 것 같아요. 두 사람이 다시 잘 될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N128246
    남산타워가 보이는 배경이 넘 보기좋아요
    두사람이 함께할 미래가 따뜻하고 행복할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박물관 이후 다시 만나는 장면 은근 로맨틱했어요
    둘 사이 공기 자체가 달달하게 느껴졌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박물관 구경 후 만난 장면이 특별합니다.
    일상 속에서 이어지는 인연이 따뜻하네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박물관 다녀온 뒤 다시 만나는 장면도 감정선 이어져서 좋았어요
    잔잔한 분위기가 꽤 잘 어울렸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박물관 구경 끝나고 다시 만난 희주와 이완 분위기 좋았네요
    잔잔한 장면인데도 둘 서사가 느껴졌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박물관 구경 뒤 다시 만난 장면 분위기 좋았네요
    잔잔한 감정선이 잘 살아있었던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마지막은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좋은데 아쉽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성희주와 이완 만나는 모습 보기 좋았어요. 행복해 보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