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포가 아닌 사복 입고 궁을 나가는 희주와 이완

용포가 아닌 사복 입고 궁을 나가는 희주와 이완

 

용포가 아닌 사복 입고 궁을 나가는 희주와 이완 ㅠㅠ

이완의 소원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는거라고 했죠~~~

이완의 이름을 부르며 반갑게 맞아주는 희주네요

0
0
댓글11
  • 신속한박하E1868191
    직접 해보고 싶어 희주의 사복이 예쁘다네요.
    이완의 이름 소원이 이리 다가와서 기쁘다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사복을 입고 평범한 사람으로 일상을 살아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고 결말도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지위가 있는 건 힘들지요.
  • 아침햇살88
      차가운 대군의 눈빛을 녹이는 세상에서요
     유일한 미소입니다.  
  • 뜨거운체리N128246
    이완의 소원의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는거였어요
    희주는 이완의 이름을 부르며 반갑게 맞아줬어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용포 벗고 사복 입고 나가는 장면 분위기 좋았어요
    잠깐이나마 평범한 커플처럼 보여서 설렜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사복을 입고 궁을 나가는 모습이 색다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가 잘 표현됐네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용포 대신 사복 입고 나가는 장면은 자유로워 보여서 인상적이었어요
    분위기도 한층 부드러워진 느낌이었습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용포 대신 사복 입고 궁 나가는 장면 되게 자유로워 보였네요
    둘 다 한결 편안해진 느낌이라 인상적이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사복 입고 궁 밖으로 나온 두 사람 신선했네요
    평범한 연인 같은 분위기라 더 설렜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그동안 이름을 부르지 못 했으니 억눌린 환경 
    다 털어 버리고 자유로운 새가 된 이안 속이 시원하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사복을 입고 궁을 나갔지요. 희주는 이완이라고 이름을 불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