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트리거

번호 토픽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전체

💡[2천원 증정] 생활 정보&지역 이야기 남겨주면 네이버페이 증정! 우리 동네 생활왕 이벤트 2회차 [140]

8.2천
5
0
전체

📢커피, 상품권 100% 주는 이벤트👀 한눈에 보기❗ [700]

19.1만
134
19
전체

🔔[채팅 공감&알림봇 기능 OPEN] 부담 없이 소통하고 빠르게 소식을 접해 보세요! [31]

7.6천
47
2
전체

🎉친구 1명 초대할 때마다 2,000 투표권을 지급해 드려요! [팬마음 친구 초대 기능] [231]

3.1만
147
11
전체

오영광이 경찰시험을 결국 포기하고 팀으로 돌아왔네요 [3]

40
0
0
전체

고시원에피소드 공시생은 정말 이해가 갔네요 [4]

115
0
0
전체

시간가는중 모르고 보네요 [9]

40
0
0
전체

확실히 몰입감이 있네요 [7]

30
0
0
전체

총이 아닌 정의로 싸우다 [9]

46
0
0
전체

이도 캐릭터가 너무 답답했어요 [9]

41
0
0
전체

처음에 나온 고시원 에피소드가 제일 좋았어요 [12]

70
0
0
전체

몰입감이 진짜 최고네요 [12]

45
0
0
전체

자신은 유토피아를 만든 거라는 문백의 대사 [12]

74
0
0
전체

추자현씨 이때 연기 좋네요 [8]

45
0
0
전체

많은 생각이 들었던 장면 [12]

63
0
0
전체

초반에 집중 확 되는 장면 [13]

48
0
0
전체

총기사용 무섭네요. [10]

75
0
0
전체

공시생 배우 연기를 너무 리얼하게 잘했네여;; [11]

134
0
0
전체

주반장 죽을 줄 알고 식겁하며 봤네여 [10]

57
0
0
전체

트리거 넷플릭스 글로벌 4위에 올랐네요. [10]

49
0
0
전체

블루브라운 공감도 되고 안타깝기도 했어요 [11]

60
0
0
전체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드라마예요 [10]

38
0
0
전체

개인적으로 트리거에서 고시원 이야기가 제일 재미있어요. [10]

217
0
0
전체

총기를 배달받은 자들의 이야기 그리고 문백은 왜 이도를 돕는지 궁금하네요 [10]

6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