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인기 게시판 TOP 50
최재명님이 부른 길가에 앉아서 무대는 보고 있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힘이 있었네요. 곡이 가진 풋풋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잘 살려준 것 같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모습도 자연스럽고 즐거워 보여서 보는 사람도 함께 웃게 되더라고요. 무대 위에서 억지로 꾸미려 하기보다는 본인이 가진 매력을 편하게 보여주는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 밝은 표정과 리액션도 무대 분위기에 잘 어울렸고 전체적으로 에너지가 넘쳤어요. 가끔은 이런 편안하고 긍정적인 무대가 오래 기억에 남는데 이번 무대가 딱 그런 경우였던 것 같습니다.
0
0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