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웨딩케이크는 들을 때마다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곡인 것 같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다시 들으니까 괜히 반갑더라고요. 밝은 멜로디 안에 은근한 감성이 담겨 있어서 듣는 사람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예전 노래인데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지금 들어도 충분히 좋다는 점이 신기했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따라 흥얼거리게 되더라고요. 좋은 노래는 시대를 타지 않는다는 말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 무대였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지 더 특별하게 다가왔네요.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