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웨딩케이크는 들을 때마다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곡인 것 같습니다

웨딩케이크는 들을 때마다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곡인 것 같습니다

 

웨딩케이크는 들을 때마다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곡인 것 같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다시 들으니까 괜히 반갑더라고요. 밝은 멜로디 안에 은근한 감성이 담겨 있어서 듣는 사람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예전 노래인데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지금 들어도 충분히 좋다는 점이 신기했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따라 흥얼거리게 되더라고요. 좋은 노래는 시대를 타지 않는다는 말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 무대였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지 더 특별하게 다가왔네요.

0
0
댓글8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오랜만에 들으니 더 반갑고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좋은 노래는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는 걸 이 무대에서 다시 실감했네요.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화면보다 소리에 더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김태연님 목소리의 매력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웨딩케이크’는 들을 때마다 감성이 특별해요.
    이번 무대도 그 매력이 잘 살아났네요.
  • 기쁜기린E159355
    괜히 검색해서 다른 무대도 찾아보게 되네요
    김다현님 매력이 점점 커지는 것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오늘 방송은 선곡 맛집이었네요
    김태연님이 부르니 곡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 순수한악어V159773
    방송 보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김다현님 에너지가 화면 밖까지 전해지는 듯해요
  • 마타타
    밝은 멜로디 속에 은근한 감성이 살아 있어서 더 반갑게 느껴지는 무대였네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좋게 들리는 곡이라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웨딩케이크 노래 감동적이지요. 울림이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