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인기 게시판 TOP 50
사랑의 미로를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가족 생각도 나고 예전 기억도 떠올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감정을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워낙 익숙한 곡이라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고 유진님 목소리로 들으니까 또 다른 느낌도 있었네요. 원곡이 가진 깊은 감성에 유진님 특유의 맑고 산뜻한 분위기가 더해져서 색다르게 다가왔습니다. 노래를 듣는 동안 추억과 현재의 감성이 함께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더욱 몰입해서 감상할 수 있었고 무대가 끝난 뒤에도 여운이 오래 남았습니다.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