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랑의 미로를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가족 생각도 나고 예전 기억도 떠올랐습니다

사랑의 미로를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가족 생각도 나고 예전 기억도 떠올랐습니다

 

사랑의 미로를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가족 생각도 나고 예전 기억도 떠올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감정을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워낙 익숙한 곡이라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고 유진님 목소리로 들으니까 또 다른 느낌도 있었네요. 원곡이 가진 깊은 감성에 유진님 특유의 맑고 산뜻한 분위기가 더해져서 색다르게 다가왔습니다. 노래를 듣는 동안 추억과 현재의 감성이 함께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더욱 몰입해서 감상할 수 있었고 무대가 끝난 뒤에도 여운이 오래 남았습니다.

0
0
댓글9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이 노래 좋아하는 가족분이 있으신가요?
    아무튼 은근히 여러 생각에 겹치게 하는 명곡 사랑의 미로에요.. 
  • 순수한악어E816042
    노래 끝나고도 쉽게 자리에서 못 일어났어요
    손빈아님 무대가 깊게 남았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노래가 끝나자마자 댓글부터 남기러 왔어요
    김다현님 무대가 너무 좋았거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사랑의 미로’를 들으니 가족 생각이 났어요.
    예전 기억도 함께 떠올라 감동적이었네요.
  • 기쁜기린E159355
    목소리가 참 담백하면서도 힘이 있네요
    천록담님만의 장점이 확실히 보였습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방송 보다가 차 한잔 마시며 감상했는데 딱 좋았어요
    서주님 노래랑 분위기가 정말 잘 맞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가수마다 매력이 다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전유진님 무대는 특히 여운이 길게 남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오늘도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손빈아님 무대 덕분에 기분 좋아졌어요
  • 마타타
    유진님의 맑고 산뜻한 음색이 익숙한 곡에 새로운 결을 더해준 무대였네요
    추억과 현재 감성이 함께 느껴져서 더 오래 여운이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