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정 전달력이 정말 뛰어난 무대였습니다

감정 전달력이 정말 뛰어난 무대였습니다

 

손빈아님이 부른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는 제목부터 감성이 짙게 느껴지는 곡인데 실제 무대는 그 이상이었네요. 노래를 부를 때 감정을 담아내는 방식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한 소절 한 소절에 집중하게 만들 정도로 몰입감이 좋았어요. 억지로 꾸민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감정이 전해져서 더욱 와닿았습니다. 노래가 끝난 뒤에도 한동안 여운이 남았고 다시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감성적인 곡과 정말 잘 어울리는 가수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 무대였습니다.

0
0
댓글8
  • 순수한악어E816042
    가볍게 보기 시작했는데 마음이 움직였네요
    김태연님 감성이 참 좋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혼자 보고 있었는데 박수까지 치게 되더라구요 ㅎㅎ
    손빈아님 정말 멋진 무대였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감정 전달력이 뛰어난 무대였어요.
    노래에 몰입하게 만드는 힘이 있었네요.
  • 기쁜기린E159355
    오늘 방송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어요
    전유진님 무대가 특히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무대 끝난 뒤의 여운이 상당하네요
    최재명님 목소리가 오래 남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방송 보면서 괜히 기분 좋아져서 댓글 남깁니다
    서주님 웃는 모습도 참 보기 좋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무대 끝나니까 아쉬움이 남네요
    김태연님 노래 더 듣고 싶었어요 ㅎㅎ
  • 마타타
    손빈아님이 감정을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풀어내서 곡 분위기가 더 깊게 느껴진 무대였네요
    끝나고도 여운이 남아서 다시 듣게 되는 곡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