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타는 금요일 특집은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금타는 금요일 특집은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금타는 금요일 특집은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평소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무대들도 많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통기타 사운드가 중심이 되다 보니 노래 자체에 더 집중할 수 있었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익숙한 명곡들이 많이 나와서 반갑기도 했고요ㅎㅎ 무대를 보면서 예전 생각도 많이 나고 괜히 추억 여행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다 보니 어느새 끝나 있었어요. 다 보고 나니까 아쉬운 마음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이런 특집은 자주 해줬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9
  • 섬세한낙타I116736
    쎄시봉 무대 요즘도 찾아서 듣고 있어요~
    금요일 밤과 정말 잘 어울리는 무대였네요
  • 순수한악어E816042
    무심코 틀어놓았다가 집중해서 보게 됐어요
    전유진님 실력이 역시 탄탄합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노래와 조명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서주님이 있어서 더 아름답게 느껴졌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금타는 금요일 특집은 정말 재미있었어요.
    다양한 무대가 이어져 즐거웠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노래가 끝난 뒤에도 한참 멍하니 있었네요
    전유진님 감정선이 정말 좋았습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노래에 집중하게 만드는 힘이 있네요
    전유진님은 역시 믿고 듣는 가수입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한참 바빴는데 잠깐 쉬어가는 기분이었네요
    천록담님 노래가 힐링이 따로 없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무대 구성도 좋고 노래도 좋았어요
    최재명님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 마타타
    통기타의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노래에 더 집중하면서 즐길 수 있었던 특집이었네요
    추억까지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만드는 구성이라 더 여운이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