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쎄시봉 특집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방송 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습니다. 요즘은 빠르고 강한 음악들이 많다 보니 이런 포크 감성 무대가 더 반갑게 느껴지더라고요. 통기타 소리와 담백한 보컬만으로도 충분히 사람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는 걸 다시 느꼈습니다. 익숙한 명곡들이 하나씩 나올 때마다 괜히 반갑고 따라 부르게 되더라고요ㅎㅎ 특히 웨딩케이크 같은 곡은 정말 오랜만에 듣는데도 전혀 낯설지 않았어요. 오히려 예전보다 더 좋게 들렸습니다.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특집이어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아주 높았네요^^
0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