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인기 게시판 TOP 50
입영열차 안에서는 워낙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이 있는 노래라 그런지 시작하자마자 반가웠습니다. 멜로디가 나오는데 예전 생각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더라고요ㅎㅎ 승민님이 부르니까 또 다른 느낌도 있었고요. 원곡이 가진 감성은 유지하면서도 본인만의 스타일을 잘 담아낸 것 같았습니다.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괜히 따라 부르게 되더라고요. 오래된 노래인데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무대를 보는 동안 잠시나마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이런 명곡들은 계속 무대에서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