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서주님 무대는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힘이 있네요

정서주님 무대는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힘이 있네요

 

정서주님 무대는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힘이 있네요. 맑고 깨끗한 음색은 물론이고 감정선까지 잘 전달돼서 금방 몰입하게 됐습니다. 잔잔하게 시작하는데도 전혀 심심하지 않고 오히려 더 집중해서 듣게 되더라고요. 목소리 자체가 따뜻한 느낌이라 곡 분위기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무대를 보는 내내 편안했고 듣고 나서는 괜히 기분도 차분해졌어요ㅎㅎ 이런 목소리는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감성적인 곡들을 많이 불러주셨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12
  • 섬세한낙타I116736
    처음부터 끝까지 서주양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하네요
    음색이 어찌나 좋은지...들으면 힐링 제대로 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잘 어울리는 노래를 잘 선곡했다는 생각들었어요 선곡도 능력이에요
    
  • 순수한악어E816042
    이런 노래는 오래 두고 듣고 싶어져요
    손빈아님 덕분에 좋은 곡 하나 알아갑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유난히 가사가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김다현님이 불러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정서주님의 무대는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았어요.
    도입부의 힘이 정말 인상적이었네요.
  • 기쁜기린E159355
    노래 끝나고 순간 정적이 흐르는 게 이해됐어요
    서주님 무대가 그만큼 몰입감 있었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노래 듣고 괜히 추억 여행 다녀온 기분이에요
    최재명님 목소리가 감성을 제대로 살렸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노래가 끝났는데도 머릿속에 계속 맴도네요
    서주님 음색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V126115
    화면으로만 봐도 현장 반응이 느껴지더라구요
    천록담님 무대에 다들 푹 빠진 듯했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역시 금요일 밤에 보기 딱 좋은 방송이네요
    손빈아님 덕분에 많이 웃었습니다 ㅎㅎ
  • 친절한두리안A136660
    내가 정말 첫 소절을 들을 때부터 너무너무 사로잡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 마타타
    정서주님 맑고 따뜻한 음색이 곡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살려준 무대였네요
    잔잔하지만 집중하게 만드는 힘이 있어서 끝까지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