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춘길님은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분위기가 밝아지는 느낌이 있어요

춘길님은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분위기가 밝아지는 느낌이 있어요

 

춘길님은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분위기가 밝아지는 느낌이 있어요. 노래를 부를 때도 그렇고 표정이나 리액션도 자연스러워서 보는 사람까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ㅎ 이번 무대도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안경 스타일링도 잘 어울렸고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도 있었어요. 노래 역시 안정적으로 잘 소화해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대라서 좋았네요. 이런 밝은 에너지는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0
0
댓글12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진한 감성 담아 무대 만들었지요. 실력 발휘했구요 
  • 순수한악어E816042
    오늘 방송 중 가장 편안하게 감상한 무대였네요
    최재명님 목소리가 참 부드럽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무대가 끝났는데도 분위기가 그대로 남아 있네요
    천록담님이 만들어낸 감성이 참 좋았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춘길님은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요.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 밝은펭귄N126088
    무대가 끝나고도 박수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어요
    서주님 정말 멋진 무대 보여주셨네요
  • 기쁜기린E159355
    이런 무대는 부모님이 특히 좋아하시겠어요
    김태연님 노래에 정서가 가득 담겨 있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가창력도 좋지만 감정 표현이 인상적이었어요
    손빈아님 무대는 볼수록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처음부터 끝까지 흐트러짐이 없네요
    손빈아님은 무대 체질인 것 같습니다 ㅎㅎ
  • 편안한키위V126115
    한 곡이 이렇게 짧게 느껴질 수가 있나요 ㅠㅠ
    전유진님 무대 더 길게 보고 싶었어요
  • 순수한악어V159773
    선곡이랑 가수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김태연님이 부르니까 곡이 더 빛나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러게요. 분위기가 너무너무 밝아지는 그 느낌이 너무너무 좋았던 순간이었어요
  • 마타타
    춘길님의 밝은 에너지가 무대 분위기를 확 살려줬네요
    편안하게 즐기면서 보기 좋은 산뜻한 무대였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