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무대는 전체적으로 정말 포근한 느낌이었습니다. 유진님의 맑은 음색이 곡과 너무 잘 어울려서 듣는 내내 편안했어요. 가사 전달도 깔끔하게 잘 돼서 노래가 가진 감성이 자연스럽게 전해지더라고요. 무대를 보고 있으면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고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과하게 꾸미지 않아도 충분히 매력적인 무대였어요. 이런 노래는 조용한 밤에 다시 들어도 좋을 것 같네요. 듣고 나서 여운도 남고 기분도 좋아져서 개인적으로 참 만족스러운 무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