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듣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지는 무대였어요~~

듣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지는 무대였어요~~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무대는 전체적으로 정말 포근한 느낌이었습니다. 유진님의 맑은 음색이 곡과 너무 잘 어울려서 듣는 내내 편안했어요. 가사 전달도 깔끔하게 잘 돼서 노래가 가진 감성이 자연스럽게 전해지더라고요. 무대를 보고 있으면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고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과하게 꾸미지 않아도 충분히 매력적인 무대였어요. 이런 노래는 조용한 밤에 다시 들어도 좋을 것 같네요. 듣고 나서 여운도 남고 기분도 좋아져서 개인적으로 참 만족스러운 무대였습니다^^

 
 
 
0
0
댓글12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멋진 무대 감상 기회였어요 음색이 너무나도 잘 어울려져서 감동이었어요
  • 순수한악어E816042
    듣다 보니 어느새 노래에 빠져 있었습니다
    김다현님만의 색깔이 확실하게 느껴졌어요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노래 듣다가 괜히 볼륨부터 올렸네요
    전유진님 목소리는 크게 들을수록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듣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지는 무대였어요.
    잔잔한 감동이 오래 남네요.
  • 밝은펭귄N126088
    오늘은 감정보다 기술이 더 눈에 띄었네요
    전유진님 가창력이 정말 탄탄합니다
  • 기쁜기린E159355
    오늘따라 더 진솔하게 들렸던 무대였어요
    천록담님 감성이 잘 전해졌습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무대 보면서 저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졌어요
    서주님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참 좋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금타는 금요일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무대였어요
    김태연님 덕분에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노래 들으면서 차 마시고 있었는데 분위기 딱이네요
    서주님 덕분에 좋은 밤 보내고 있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듣고 있는데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전유진님 목소리는 정말 힐링 그 자체입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정말 듣는 내내 마음이 너무너무 따뜻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마타타
    유진님의 맑은 음색이 곡의 포근한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렸던 무대였네요ㅎㅎ
    조용히 듣고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감성이 인상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