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인기 게시판 TOP 50
이번 무대는 시작하기 전부터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네요. 유진님은 원래도 자기만의 색깔이 뚜렷한 가수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곡 역시 본인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풀어낸 것 같아요. 원곡의 느낌은 살리면서도 유진님만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지니까 또 다른 매력이 느껴졌습니다. 의상이나 무대 연출도 노래 분위기와 잘 맞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요. 노래를 듣는 내내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었던 무대였습니다. 다음 주에는 또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벌써 기대되네요.
0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