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인기 게시판 TOP 50
하얀 손수건 무대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꼈는데 아현님 음색은 정말 독보적인 것 같네요.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곡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해줘서 듣는 내내 편안했습니다. 특히 조용하게 시작되는 부분에서 집중력이 확 생기더라고요. 고음도 무리 없이 안정적으로 올라가고 감정 표현도 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노래 자체로 충분히 몰입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런 감성적인 곡과 정말 잘 어울리는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0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