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현님 목소리는 들을수록 매력이 커지는 것 같아요

아현님 목소리는 들을수록 매력이 커지는 것 같아요

 

하얀 손수건 무대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꼈는데 아현님 음색은 정말 독보적인 것 같네요.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곡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해줘서 듣는 내내 편안했습니다. 특히 조용하게 시작되는 부분에서 집중력이 확 생기더라고요. 고음도 무리 없이 안정적으로 올라가고 감정 표현도 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노래 자체로 충분히 몰입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런 감성적인 곡과 정말 잘 어울리는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0
0
댓글13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맑고 깨끗한 음색이 곡과 정말 잘 어울려요.
    안정적인 가창력 덕분에 몰입해서 감상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정통트롯도 잘 소화하지요. 기분 실력 탄탄한것 같아요 
  • 순수한악어E816042
    오늘은 유독 무대가 꽉 차 보였습니다
    천록담님 존재감이 상당하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아현님의 목소리는 들을수록 매력이 커지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더 빠져들게 돼요.
  • 기쁜기린D126043
    금요일 밤에 딱 어울리는 무대였어요
    손빈아님 덕분에 기분 좋게 웃었습니다
  • 밝은펭귄N126088
    화면으로만 봐도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김다현님 준비 많이 하신 게 보이더라구요
  • 기쁜기린E159355
    TV 소리를 조금 더 키우게 되더라구요 ㅎㅎ
    최재명님 무대는 놓치기 아까웠습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노래 한 곡으로 분위기를 바꾸는 게 신기하네요
    천록담님 무대에서는 그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오늘은 의상도 무대도 전부 잘 어울렸어요
    김다현님 존재감이 확실하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가창력은 말할 것도 없고 감정선이 참 좋네요
    손빈아님 노래에 스토리가 느껴졌어요
  • 순수한악어V159773
    괜히 한 번 더 돌려보고 싶어지는 무대였어요
    최재명님 실력이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정말 들을수록 매력이 너무 많은 노래인 것 같아요. 보컬이 너무 좋아요.
  • 마타타
    아현님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이 곡의 감성을 더 빛나게 해준 것 같아요ㅎㅎ
    담백한 표현으로도 충분히 몰입하게 만드는 멋진 무대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