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멋진 신세계 시즌2 내줬으면 좋겠어요!!

멋진 신세계 시즌2 내줬으면 좋겠어요!!

  1. 문도 풀려나고 나대다가 제대로 나락가기

    2. 단심과 서리랑 타임워프로 합심해서 안종 파멸엔딩 역사바꾸기

    3. 단심과 대군자가 스토리 더풀고 과거 해피엔딩

    4. 서리덕에 세계 이미지 쇄신하고 회장되고 둘이 꽁냥꽁냥 잘사는 것으로 현실서도 해피엔딩

    5. 매니저랑 탑배우 서브커플 스토리 더 풀어주기

    + 서리가 궁녀에서 희빈까지 된 이유도 알려주기!

    이 내용들 꼭 넣어서 시즌 2 8회정도만이라도 더해줬으면 좋겠긔. 작가님한테 외전이라도 내달라고 청원이라도 싶네요 ㅋㅋ...제발요.ㅠㅠ
0
0
댓글7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시즌2 나오면 정말 좋겠네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재밋겟어요 안나오겟지만
  • 혁신적인계피F232435
    소소하게 시즌2 내줘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러기엔 완벽한 해피엔딩이지만 아쉬워서 그러죠
  • 아름다운양B205228
    시청자들의 간절한 바람이 닿아 꼭 다음 시즌으로 이어지길 저도 함께 응원할게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끝에 설명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좀..설명이 있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맞아요, 시즌2로 이 멤버 그대로 더 해줬으면 좋겠어요. 재밌는 내용 너무나 많은데 짧게 끝나아쉬울 뿐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시즌2 나오기 바라는군요. 재미있게 잘 봤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