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미건조함이 좋다는 유미

유미는 요즘 그어떤거에도 감흥이 없고 

무미건조하다 느끼네요

근데  이 무미건조함이 좋대요

감정의 희로애락이 없어서 좋고..감정의 요동침이 없어서 좋다는데..무미건조함이 좋다는 유미

0
0
댓글7
  • 세련된허머스X116525
    가끔은 아무 일 없는 일상이 편할 때가 있지
    유미가 느끼는 감정에 왠지 공감이 많이 가네
  • 수려한백합P208174
    무미건조 ㅋㅋ유미랑안어울려!유미는완전발랄한게생각나네요
  • 잘생긴물소V127495
    심심하지만 좋기도하죠 무미건조한 일상이요
  • 기똥찬여우M242218
    근데 진짜 무슨 말인지는 알거같아요 감정소비
    안해도되고 잔잔한 파도느낌?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무미건조한 일상이 좋다고 말하는 유미네요 잘 지내는 거 같지만 모든 일에 즐거움이 없어 보이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저는 동의는 못하겠더라구요
    무미건조함은 저는 별로예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무미건조하고 늘 똑같은것같은 일상도 나름 즐기는 유미네요
    그렇지만 허전함이 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