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성세포마저 졸립고

이성세포는 생각하기를 이 냉장보관된 세포들을 살릴만한일은 유미에게희노애락을 느낄 무언가필요인데. .

새피디도 이성적이고 침착해..그럴수있을까 걱정하는데..

이제는 감성세포마저 졸립네요..계속 졸리면 냉동세포가 되어요감성세포마저 졸립고

0
0
댓글6
  • 세련된허머스X116525
    오후 시간이라 그런지 나도 지금 엄청 졸음이 와
    잔잔한 음악 들으면서 잠시 쉬어가는 건 어때
  • 잘생긴물소V127495
    이성이가 고생이 많아요ㅠ 유미의 세포들이 얼른 깨야해요
  • 수려한백합P208174
    다들졸립고그런가봐요ㅜㅜ약간 뭐랄까 무기력한거일까요
  • 기똥찬여우M242218
    감성세포까지 잠들면 글도 잘 안써질거고 안되는데
    얼른 유미에게 다양한 감정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면 좋겠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감성세포까지 졸려하네요 이러다가 세포들 다 냉장보관이 될 거 같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신순록의 등장으로 여러 세포들이 많이 깨어나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