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단답형인 신피디

신피디는 대답은 단답형 ..말도 없네요

유미는 은근 힘들어합니다

유미세포들의 생각이  유미의속마음이니...

유미속마음을 세포들이 말해주니 ..은근 이 요소가 재밌네요단답형인 신피디

0
0
댓글7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말수가 적어서 오히려 더 어렵게 느껴지네
    무슨 생각을 하는지 도통 알 수가 없어서 답답해
  • 잘생긴물소V127495
    순록이는 말이 없습니다 단답형인데 어케될까요
  • 수려한백합P208174
    단답형인이유가잇엇죠 ㅋㅋ 집돌이라그런가봐용ㅎ
  • 기똥찬여우M242218
    그쵸 세포들이 자기들끼리 속마음 얘기하고
    하는장면이 재밌어요ㅋㅋ귀엽고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앞으로 같이 일해야하는데 뭔가 대하기가 어려워보이는 새 피디입니다
    유미가 난감스럽습니다.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저리 말이 짧은 사람과 대화 어색하고 힘들것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단답형이라 반응 세포까지 와서 질문하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이래서 다들 유미의 세포들을 보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