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물소V127495
인기 게시판 TOP 50

유미가 주차장 출구로 나갔어야 하는데 입구로 들어오는바람에 당황해서
실수했지요 순록이라 잘 마무리 지어서 좀 괜찮다 싶었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면허딴지 얼마됐냐 운전 얼마 만에 하는거냐 할때 갑자기 급... 당황스럽더라구요
0
0
댓글4

유미가 주차장 출구로 나갔어야 하는데 입구로 들어오는바람에 당황해서
실수했지요 순록이라 잘 마무리 지어서 좀 괜찮다 싶었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면허딴지 얼마됐냐 운전 얼마 만에 하는거냐 할때 갑자기 급... 당황스럽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