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유미의 세포들 말만 들어봤고 제대로 본적은 없어서 궁금하긴 했는데 시즌1부터 봐야 연결이 되는건가 싶네요 몰아보기 해야하려나봐요
네 시즌1,2도 재미있어요 유미의 성장도 보기좋구요
시즌3에서끝나니아쉽네요...하 순록이분량너무짧다...짧아
시즌 1,2도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전 대충 내용 알아서 그냥 3만 보는중이에요
시즌 1,2 다 재미있어요 연결되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시즌 1부터 보셔야 시즌 3가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예요
시즌3 하고 있지요. 시즌3도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