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짝사랑으로 시작하네요

짝사랑으로 시작하네요

시즌1은 소개팅으로 시작

시즌2는 바비의 짝사랑으로 시작

시즌3는 유미의 짝사랑 ㅋㅋ

시즌으로 하는데도 안 질리는 

스토리인 이유가 있어요

세포들도 귀엽고 ?

정체성이 있어서 좋네요

0
0
댓글10
  • 재치있는계단M116534
    풋풋한 감정이 느껴져서 참 설레더라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
  • 잘생긴물소V127495
    짝사랑이 시작되었어요ㅠ 시즌3 왜이리 재밋나요
  • 뜨체뜨체
    짝사랑이라니귀여워 ㅎㅎ 살맛나겟어여 ㅎㅎ 재미잇구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유미가 먼저 좋아하는 거 오랜만이네요 그래서 더 재밌을 거 같아요 
  • 멋진멧돼지F116527
    가슴 콩닥거리는 짝사랑의 감정이 애틋하게 전해져
    누군가를 남몰래 좋아하는 마음이 참 예쁘게 그려지네
  • 귀여운튤립J244371
    그렇게 보니깐 각각 다른 구성이네요 생각을 못했던 부분이예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짝사랑 시작되는 흐름 설레면서도 아쉬워요
    일방적인 감정이라 더 안타까워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짝사랑으로 시작하는 전개 설레면서도 짠해요
    유미 감정선 더 깊어질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J1739579
    시즌3는 유미의 짝사라이네요 얼른 시작해야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시즌3도 재미있습니다. 김고은님 연기 보는 재미 쏠쏠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