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최다니엘님 진상과 주접의 그 어딘가.. 연기 잘하시네요

최다니엘님 진상과 주접의 그 어딘가.. 연기 잘하시네요

 

최다니엘님 진상과 주접의 그 어딘가.. 연기 잘하시네요

 

주로 분위기 있는 멋진 역을 자주 맡으신 다니엘님같은데 여기서 주접이 아주 ㅋㅋㅋㅋ

신피디 상대로도 은근 이상한 말 해서 유미 세포들이 순록이 빼 오고 싶다고 ㅋㅋ

유미보다 네살이나 많으면서..자꾸 나이 얘기 하게 만들고 친구라고 억지로 이어붙이기??ㅋㅋ

은근 꼴보기 싫은 역 잘하시네요 ㅋㅋ

 

0
0
댓글5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연기 스펙트럼이 정말 넓은 것 같아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네
  • 잘생긴물소V127495
    이런역할까지 너무 잘해요 진짜 연기너무 잘해서 미쳐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최다니엘님 진상 연기가 미쳤어요. 연기가 연기같지가 않아서 놀랍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능청스러운 연기 덕분에 계속 웃음이 나요
    캐릭터를 너무 잘 살려서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최다니엘표 주접 연기 덕분에 배꼽 잡고 웃었네요
    은근히 얄미운 역할을 너무 찰떡같이 소화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