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처음에는 흠 싶었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잘어울리고 젊은 청춘 남녀 커플 느낌 나요
8부작 너무 해여ㅠㅠ
80부작 해주세요ㅠㅠㅠ
대하드라마 가자고요!!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얼굴합이 대박인것같아요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용
둘이 진짜 너무 잘어울려요 !! 윰세 시리즈 다 봤는데 이번편이 최애됐어요 ㅎㅎ
진짜 케미좋아요. 귀여운둘의 알콩달코우로맨스 많이보여달라구요
나이 차이가 정말 안나고 캐미가 참 좋은 게 느껴져요. 특히 요새 너무 재밌는데, 너무 짧게 해서 아쉬울 뿐이에요.
케미 너무 좋아요 연기가 좋아서 그런가 설렘 가득한 커플 느낌 가득하더라구요
대하드라마처럼 쭉 이어가도 좋겠어요 ㅠㅠ 이대로 끝내기엔 너무 아까운 조합인 것 같아요.
둘이 같이 있으면 분위기가 확 살아나서 보는 재미가 커요. 젊은 청춘 커플 느낌도 자연스럽게 나서 더 설레고요.
유미x순록 케미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조합 같아요. 처음엔 낯설었는데 계속 보니까 점점 잘 어울린다는 느낌 들고요.
닮은것같지는 않은데 얼굴합이좋아요 젋은 청춘의 커플이 얼마나 이쁜가
유미랑 순록이 케미가 아주 찰떡궁합이네요 시즌 계속 늘려서 오래오래 보고 싶어집니다
케미 좋은데요 왜오애왜 8부작인건데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