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미님 자기입장을 확실히 말합니다

유미님 박작가에게 자기 좋아하냐묻고

신피디앞세워 자기 부르는 방식도 싫고 

자기는 박작가 안좋아한다고 확실히 말합니다

그리고 순록이에게도 이렇게까지 일하는건 일이 아니라 오지랖같다 말합니다유미님 자기입장을 확실히 말합니다

0
0
댓글2
  • 잘생긴물소V127495
    유미이때 진짜 멋있었어요 똑부러지게 할말다하죠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똑부러지게 자기 입장 말하는
    유미 너무멋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