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미는 신피디가 짤린게 신경쓰이고

유미는 박작가가 신피디를 짜른게 신경쓰이고

편집장에게 전화해 해결해달라니 .  .신피디가 다시 유미팀에 들어가 일하는건 어떻냐구 묻자 유미는좋다고 이야기합니다유미는 신피디가 짤린게 신경쓰이고

 

0
0
댓글2
  • 잘생긴물소V127495
    저같아도 신경쓰일것같아요 유미팀에 들어오게될까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본인도 그 일에 연관이 있으니 ㅜㅜ 더 
    신경쓰이고 그랬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