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니에게 소개팅에 대해 묻고

제니는 유미에게 소개팅이 마음에 들었다며.

자기스타일이라고해요

순록씨 마음은 모르겠다고하네요

그러면서 순록에게 소개팅이 어땠냐 물어봐달라해요제니에게 소개팅에 대해 묻고

0
0
댓글3
  • 잘생긴물소V127495
    순록이의 마음어려워요 제니의 마음에도 들엇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순록이같은 스타일 소개팅남으로
    나오면 너무 맘에 들수밖에 없죠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개팅 잘될까봐무서웠네요.
    괜히 시켜준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