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록이, 아무래도 제가 작가님 좋아하는것 같아요~

🍒순록이, 아무래도 제가 작가님 좋아하는것 같아요~

 

🍒순록이, 아무래도 제가 작가님 좋아하는것 같아요~🍒순록이, 아무래도 제가 작가님 좋아하는것 같아요~🍒순록이, 아무래도 제가 작가님 좋아하는것 같아요~

0
0
댓글5
  • 잘생긴물소V127495
    솔직해져서 다행이에요 드디어 순록이가 말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고백 맨트가 넘 좋았어요 ! 원작에서는 누나라고 하면서
    고백한다던데 드라마랑 다른 포인트도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바로 고백할줄 몰랐습니다.
    정말 설레는 장면이었어요.
  • 고귀한뱀H207599
    덤덤하게 내뱉은 순록이의 진심 어린 말이 그 어떤 화려한 고백보다 더 깊게 와닿았습니다. 본인의 감정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모습에서 순록이만의 담백한 매력이 돋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붕어빵으로 서로 스칠때 넘 떨렸어요. 둘이 얼른 이어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