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록이 사회성 무슨일

순록이 사회성 무슨일

둘이 처음 만나서 얘기 나누는 장면 보는 중이예요

3년전에 보지 않았냐고 유미쪽에서 먼저 애기를 꺼냈어요

근데 순록이 단답이 장난 아니네요

유미만 떠드는 중이예요 지금

0
0
댓글4
  • 잘생긴물소V127495
    처음에 답답하더라구요 보다보니 더욱 스며듭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처음에는 진짜 그렇게 보였어요 ㅎㅎ
    근데 후반회차에서부터는 넘 좋더라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사회성이 많이 나쁜 것 같아요. 안답답하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저는 저런 답답한 스타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유미는 왜 그를 좋게 보게 된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