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미의세포들 순록이 이 장면 너무 설레네요 ㅎㅎ

유미의세포들 순록이 이 장면 너무 설레네요 ㅎㅎ

 

유미의 세포들 6화 마지막 부분

순록이 이 장면 너무 설레더라구요!

뭔가 늘 확고해보이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때는 계속 모르겠다 모른다고 하더니 갑자기

고백같은 말을 내뱉네요 너무 설레더라구요 ㅎㅎ

다음화 얼른 너무 보고싶습니다 ㅎㅎ

0
0
댓글5
  • 잘생긴물소V127495
    6화 정말 레전드였어요 이제 2화밖에 안남앗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설렜어요 고백장면!! 자기도 모르게
    우선 작업실 찾아가서 모든대답이 모르겠어요.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순록이가 강단이 있을때는 확실히 있네요
    암튼 외모 정말 매력 있고 캐릭도 귀엽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순록이가 유미에 대한 마음에 확신이 선 것 같더라구요.
    원래 그렇게 되는 거지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설레이는 장면이었지요. 여운 이어지게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