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자 화보인데 제대로 찍으니까 더 좋은데요

바자 화보인데 제대로 찍으니까 더 좋은데요

바자 화보라 제대로 찍으니까 더 좋은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더 멋지게 느껴지네요

화보 특유의 감성이 잘 살아 있는 것 같아요

 

0
0
댓글6
  • 잘생긴물소V127495
    화보 자연스럽고 넘예뻐요 윰세포 주연들 짱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화보 너무 좋았어요 
    윰세 또보고싶네요 정말 ㅎㅎ
  • 유능한수박M373648
    존재가 넘사벽이예요 감탄이 나오네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모습이 작품이네요 모두 완벽해요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고급스러운 비주얼이네요 존재가 여신이예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804062
    되게 다정해 보이네요
    두뷴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