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물소V127495
인기 게시판 TOP 50
신순록이 에너지 아끼는 방법 보는데 완전 공감되더라고요
일할 때 빼고는 생각을 아예 안 하려고 노력하는 저전력 모드 인간 그 자체였어요
회식 자리에서도 열정 부리지 않고 그냥 멍하니 에너지를 비축하는 게 신기했어요
주변에서는 차갑다고 오해할 수도 있는데 본인은 그게 일상을 유지하는 방식인 것 같아요
0
0
댓글2
신순록이 에너지 아끼는 방법 보는데 완전 공감되더라고요
일할 때 빼고는 생각을 아예 안 하려고 노력하는 저전력 모드 인간 그 자체였어요
회식 자리에서도 열정 부리지 않고 그냥 멍하니 에너지를 비축하는 게 신기했어요
주변에서는 차갑다고 오해할 수도 있는데 본인은 그게 일상을 유지하는 방식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