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록이 이성세포 너무 귀여워요

순록이 이성세포 너무 귀여워요

진짜 목소리 말투 하나같이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머리도 귀엽고 목소리에 힘이 없이 말하는게 진짜 포인트인 거 같아요 

특히 사랑세포에게 '아니야 니가 수술을 잘못해서 그래' 이러면서 화내는데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맨날 혼자 일하는 것도 너무 안쓰러운데 또 귀엽고 

이때까지 세포들중 유미 세포 빼고 순록이 이성세포가 제일 귀여운 거 같아요 

목소리나 말투도 중독성있고 순록이 이성세포 자주 보고싶어요 

 

 

0
0
댓글8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이성세포 최애세포예요 ㅎㅎ 너무귀엽고
    목소리도 너무 애기세포예요 
  • 잘생긴물소V127495
    이번시즌 제 최애세포에요 성우를 참 잘구한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아 정말 그러니까요~ 순록이 이성세포 나올 때마다 웃음이 나와요 목소리에서 자지러지는 느낌이 확 사는데 사랑세포랑 싸우는 장면은 진짜 미역국 먹을 것 같더라구요 우리 순록이 이런 깜찍한 매력도 있었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그러니까요 ㅎㅎ
    이성세포 귀엽더라구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순록이 이성 세포도 등장했군요 ㅎㅋㅋ 웃기네요 순록이의 진심을 볼수있을듯요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이성세포 목소리 너무 귀여워요 매사 의욕이 없고 졸려보여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진짜 이 세포설정 보면볼수록 대단해요..
    완전 공감..재미 다 잡았어요
  • 기쁜기린G117001
    배우들이 연기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세포들이 나와서 연기하는 것이 더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