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김재원, 김고은에 고백 "좋아하는 것 같아요"

0
0
댓글8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고백장면 진짜 최고예요 볼떄마다
    두배우 다 연기 넘 잘한거같아요
  • 잘생긴물소V127495
    고백장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설레고 귀여웟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고백장면 너무 좋았어요
    진짜 설렘가득이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너무 설레더라구요 ㅠㅠ
    앞으로가 궁금하네여
  • 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고백을 드디어 했네요 마음 정리한 유미 어쩌나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돌아돌아서 고백을 하는 순록이 모습 멋지네요 ㅎ 
  • 유머있는바다S133857
    고백하기까지 너무 멀리 돌아 왔어요
    달달한 커플이 되길 바랍니다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돌아돌아 고백하는 순록의 모습에 
    순간 멈춰진 유미의 감정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갈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