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고백장면 진짜 최고예요 볼떄마다 두배우 다 연기 넘 잘한거같아요
고백장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설레고 귀여웟어요
고백장면 너무 좋았어요 진짜 설렘가득이였네요
너무 설레더라구요 ㅠㅠ 앞으로가 궁금하네여
고백을 드디어 했네요 마음 정리한 유미 어쩌나요
돌아돌아서 고백을 하는 순록이 모습 멋지네요 ㅎ
고백하기까지 너무 멀리 돌아 왔어요 달달한 커플이 되길 바랍니다
돌아돌아 고백하는 순록의 모습에 순간 멈춰진 유미의 감정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갈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