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붕어빵 뽀뽀에 제 심장은 가출했네요

티빙 제공

생각지도 못한 붕어빵 뽀뽀였어요 입으로 한 뽀뽀도 아닌데 더 심쿵한거 있죠

끝날때가 다 되어가서 그런지 요즘 속도감이 엄청 붙고 있는데요 순록이와 유미와의 결말은 이미 웹툰을 통해 알고 있지만 그래도 드라마를 통해 굳이 꼭!!확인하고 싶네요 

근데 정말 5월 5일 최종화 이게 진짜인건가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너무 설렜어요 ㅎㅎ 이 장면 이후로
    맨날 윰세 생각만 했던거같아요
  • 잘생긴물소V127495
    간질간질설레더라구요 붕어빵뽀뽀가 신의한수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그러게요 순록이가 남편이라는거는 이미 알고 있지만 그래도 직접 보니까 설레네요 ㅎㅎ
    붕어빵 물고 있는 모습도 귀엽네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붕어빵 뽀뽀 장면은 진짜 심장에 무리 오는 수준이에요
    귀여움이랑 설렘이 동시에 터진 느낌이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붕어빵 뽀뽀는 진짜 레전드 장면이에요
    생각만 해도 다시 심장 뛰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그래요 ㅠㅠ
    괜히 너무 설레더라구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붕어빵 뽀뽀 재미있었어요. 풋풋하고 신선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