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미도 신피디 좋다고하네요

유미에게 답을 구하는 순록에게 유미도 신피디가 좋다며 잘해보자 말하네요

둘이 드디어 이루어졌네요

호칭은 누나라고 정하네요 유미도 신피디 좋다고하네요

0
0
댓글2
  • 편안한키위T205850
    잘 돼서 다행이에요
    유미와 순록이 잘 어울려요
  • 고고
    담백하건 밥먹을래요
     할때 저도 설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