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록은 예뻐서 좋다는데

순록은 일할때는 사귀는거 정말 티안내려고 노력하네요

유미는 순록에게 왜 자기가 좋아졌는지 물으니 

신피디는 예뻐서 좋다 말하네요순록은 예뻐서 좋다는데

 

0
0
댓글4
  • 친절한두리안D210360
    이말듣고 좋아하는 유미가 정말 귀여웠어요 ㅋㅋㅋ
  • 편안한키위T205850
    망설이지 않은 모습 좋았어요
    순록이의 좋은점 입니다
  • 고고
    이거면 끝났죠
    예쁘다잖아요
    유미도 좋아했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좋아하게 되면 예뻐보이죠 
    결혼을 하면 콩깍지가 점점 벗져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