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남친아버님이 하는 가게

순록이 바비분식이 맛있다며 가자했지만 유미는 안들어갈려고했죠

순록은 이유를 묻자 ..전남친아버님가게라 ..가기가 그렇다는 유미.

순록은 그 바비분식 아들안다며 엄청 잘생겼다하네요

얼굴 보는 유미네요전남친아버님이 하는 가게

0
0
댓글8
  • 아침햇살88
     시즌을 거듭하며 성장하는 유미를 보면서요
     큰 위안을 얻었습니다  
  • 친절한두리안D210360
    순록이가 되게 안정형남친마냥 잘 받아줘서 좋앗네욬ㅋㅋ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당황스러웠죠 
    그래도 잘 해결되었죠
  • 편안한키위T205850
    쿨하게 넘기더라구요
    순록이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ㅋㅋㅋ저 상황에서 누나 정말 얼굴보는구나 하고 넘기는거 대단해요
    순록이 완전 안정형 남친!
  • 고고
    그게 최고 맛집이라니
    미치겠네 떡볶이 귀신인데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남친 아버지의 가게가 순록이 단골집이었죠
    전남친 얼굴 얘기하며 순록이 본인도 뿌듯해하는 느낌이엇어요 ㅋㅋ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순록이가 여유롭게 받아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