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한 뽀뽀로 화해하네요

유미는 반지는 환불하자하고..

유미는 지금 순록이가 너무 좋지만..결혼은 좀더 시간을 갖자 말하네요

순록이가 힘이 없다니 무한 뽀뽀로 서로 다가갑니다무한 뽀뽀로 화해하네요

0
0
댓글12
  • 아침햇살88
     김고은 배우님 아닌 유미는요 
    상상이 안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둘이 싸워도 결국 달달하게 풀리는 거 너무 좋네요ㅎㅎ 보고 있는 사람까지 민망할 정도로 달달했어요. 윰록커플 진짜 사랑스럽습니다.
  • Brilliant
    순록이의 확신에 찬 눈빛과 유미의 흔들리는 눈동자가 ㅎㅎ 재밌었어요 ㅎㅎ
  • Best
    풀 죽어 있는 순록이가 너무 귀여우면서도 안쓰러웠는데 유미의 애정 공세에 금세 무장해제되는 걸 보니 역시 순록이에게는 유미가 최고의 에너지원인가 봐요ㅎㅎ
  • 1OOOO
    반지는 환불하자고 했지만 서로의 온기를 확인하며 화해하는 장면은 그 어떤 화려한 프로포즈보다 훨씬 달콤~
  • 찬란한거위L1829698
    결혼이라는 무거운 주제 앞에서 솔직하게 자신의 속도를 이야기하는 유미와 그런 유미의 마음을 존중하며 아쉬움을 달래는 순록이의 모습이 참 어른스러운 사랑 같아 보였어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유미는 이제 나이가있으니 신중하게 하고싶엇겟죠 ㅎㅎ 순록이는 삐지고 ㅠㅋㅋ
  • 창조적인장미I211870
    넘 귀엽더라구요 ㅎㅎ
    러블리하네여 ㅎㅎ
  • 활기찬거미E128193
    무한뽀뽀로 화답하네요. 유미도 센스있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무한뽀뽀 귀여웠어요
    사랑스럽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유미 너무 사랑스러워요~~
    순록이가 반할만해요
  • 고고
    둘다 귀엽더라고요
    삐진 순록이도 귀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