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미의 세포들 마지막회

우외 마지막 2회 어쩌려고 진도 이러랴 했는데 내용도 있고 설렘도 있었어요

오히려아쉽더라고요

순록이의 프로포즈가 현실이 되었어요

생일선물로 준 다이아몬드반지는 유미거 거절하고 반품을 원했지만 유미부모님이 발견해버려서 얼떨결에 순록이도 소개하게 되고 결혼도 빠르게 골인했어요

마지막에 세포들과 사진 찍었는데  순록이 응큼세포 사이즈가 너무 커서 웃기더라고요

너무 커서앉아도 얼굴이 안나와요

 

유미의 세포들 마지막회

0
0
댓글14
  • 기쁜기린F214001
    마지막까지 웃기고 감동적이어서 여운이 오래 남았어요. 끝나고 나니까 괜히 허전한 기분 들더라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마지막까지 웃음이랑 감동 둘 다 챙긴 느낌이었어요. 끝나고 나니까 괜히 아쉬움이 오래 남더라고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마지막까지 감정선 잘 살려서 여운 남는 엔딩이었어요. 세포들 보면서 같이 울고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마지막회 보고 나니까 시원섭섭한 기분 들더라고요. 웃기고 설레는 장면 많아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시즌 끝난 게 아직도 아쉽네요ㅠ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순록이 응큼세포 진짜ㅎㅎ
    화면에서 다 안보여요!
  • 신속한박하E1868191
    유미의 세포들 마지막회라니 정말 아쉽네요.
    그래도 내용과 설렘, 그리고 순록이 응큼세포의 유머까지 있었다니 좋았던 것 같습니다
  • Brilliant
    겉으론 차분해도 속으론 유미를 향한 마음이 얼마나 뜨거웠는지 증명해 주는 것 같아 완벽한 마무리!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아 진짜 엔딩 울컥했어요
    세포들 나오고 할 때 찡하더라구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끝난게 너무너무 아쉬워서 아직도 돌려보네요 ㅜㅜ
  • Best
    다이아 반지를 거절하려다 얼떨결에 부모님께 들켜버려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는 과정이 정말 유쾌하고 짜릿했어요!!
  • 1OOOO
    순록이의 프로포즈가 현실이 되는 과정을 지켜보며 유미와 함께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 것 같아 마음이 몽글몽글해졌습니다.
  • 찬란한거위L1829698
    마지막 2회를 앞두고 진도가 빨라 걱정했는데 
    설렘과 서사를 모두 잡은 꽉 찬 구성이라 오히려 끝나는 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생각보다 공개된지 얼마 안 됐는데 너무 빨리 끝난 느낌이에요 해피엔딩이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마지막회 달달했지요. 결혼하며 엔딩을 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