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꺅 너무 귀여운 세포들 다시 보게되다니

꺅 너무 귀여운 세포들 다시 보게되다니

ㅎㅎ윰세는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지만 세포들이 나오는 게 너무 좋아요...

귀여운 세포들이 말도 잘하구 ㅋㅋㅋ 유미랑 어울리는 세포들이에요

유미처럼 너무 귀여워!!!

너무 자연스럽지않나여 씨지자체도 ㅎㅎㅎ

윰세가 3에서 끝나는 게 너무 아쉬울 뿐입니다....ㅜㅜㅜ

시즌4가 나오면 너무 좋겠지만 마무리가 완벽해서 어렵겠죠...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저는 이 드라마의 핵심은 세포들이 아니었나 싶어요.
    정말 한 축을 담당하고 있었으니까요.
  • 아침햇살88
    인간 김유미의 성숙해진 내면이요
     김고은 배우를 통해 잘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세포들 특유의 텐션이 그대로라 너무 반가웠어요ㅋㅋ 다시 봐도 여전히 귀엽고 웃겨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세포들 다시 등장하니까 괜히 추억 돋더라고요ㅋㅋ 여전히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이 그대로예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세포들 특유의 말투랑 표정이 그대로라 너무 반갑더라고요. 다시 봐도 여전히 귀엽고 웃겨요ㅋㅋ
  • 상냥한벚꽃S890483
    세포들 등장만 해도 괜히 기분 좋아져요ㅠㅠ 특유의 말투랑 행동들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시즌3에서도 세포 보는 재미가 여전해서 행복합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세포들 너무 귀엽네요 
    드라마 재미 업시켜줬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시즌 3도 너무 짧네요ㅜㅜ
    좀만 더했으면 좋겠어요ㅎㅎ
  • 신속한박하E1868191
    유미의 세포들이 정말 매력적이고 귀여워서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준 것 같아요.
    시즌3로 마무리되는 것이 아쉽다는 마음은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세포들 나와서 좋았나 보네요. 전 처음엔 세포들이 낯설어서 몇회본후 적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