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즌3에서는 유미의 새로운 연애가 너무 흥미진진해요

시즌3에서는 유미의 새로운 연애가 너무 흥미진진해요

유미의세포들은 단순한 로맨스보다 사람 감정 변화 보여주는 게 진짜 강점인 드라마 같아요. 그래서 시즌3에서 유미가 어떤 사람을 만나고 어떤 감정을 느끼게 될지가 제일 궁금합니다. 이전 시즌들도 단순히 달달하기만 한 게 아니라 현실 연애의 복잡한 감정들을 잘 보여줬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마냥 행복한 이야기만 나오진 않을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세포들이 어떤 반응 보여줄지도 궁금하고요. 연애 시작 전 감정선부터 천천히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친절한두리안D210360
    맞아요 유미의 연애가 참 흥미진진한거 같아요 ㅋㅋㅋ
  • 기쁜기린F214001
    새로운 감정선이 시작되니까 더 몰입하게 되네요. 이번 시즌은 설레는 장면이 더 많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번 시즌은 특히 감정선이 더 설레는 느낌이에요. 새로운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계속 궁금해지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번 시즌은 새로운 관계 흐름이 진짜 흥미로운 것 같아요. 유미 감정선 따라가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다음 전개 어떻게 이어질지 너무 궁금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