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두리안D210360
인기 게시판 TOP 50
이전 시즌들 보면서 유미가 많이 흔들리고 상처받는 장면들이 꽤 많았잖아요. 그래서 시즌3에서는 조금 더 편안하고 행복한 모습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갈등이 있어야 재밌긴 하지만 이제는 유미가 자기 마음을 더 잘 이해하게 된 느낌이라 기대돼요. 예전보다 더 단단해진 상태에서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보고 싶습니다. 세포들도 이번에는 덜 고생했으면 좋겠어요. 괜히 오래 본 캐릭터라 잘됐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