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치공원에 벚꽃

 광주광역시 북구 우치공원에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벚꽃 띠’가 캠핑장을 둘러싼 모습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남부 지방은 이미 벚꽃이 만발했고 서울 등 중부 지방도 이번 주 절정을 맞을 거라는데 
이번주 벚꽃 구경 가야겠어요 
1
0
댓글26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캠퍼들이 좋아하겠네요
    벚꽃길 너무 아름다워요
  • 발랄한자두L210366
    광주 우치공원 벚꽃이 활짝 피어 장관이군요 벚꽃 띠가 캠핑장을 둘러싼 모습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R116518
    사진만 봐도 봄 향기 가득 느껴지네요
    벚꽃 아래 산책하면 기분 진짜 좋아질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벚꽃 만개한 공원 산책로에서 봄 제대로 느꼈어요
    사람도 적고 풍경도 예뻐서 사진 찍기 최고였어요
  • 멋진멧돼지F116527
    우치공원 벚꽃이 만개했다는 얘기 듣고 바로 가고 싶었어요
    꽃길 걷다 보면 봄바람이랑 잘 어울려서 힐링될 듯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위에서 보니 너무 좋네요
    벚꽃이 예쁘게 가꿔져있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우치공원 넘 아름답네요
    벚꽃 만개한 모습 눈으로 직접 담고싶네요
  • 공손한목련P1302878
    사진멋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하늘에서 본 모습이 진짜 멋지네요 벚꽃띠가 제대로 둘러져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오오,, 벗꽃이네요 멋집니다  
     꽃 좋은 곳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투명한파인애플C1143249
    우칭원 예쁘네요. 가 볼게요
  • 기똥찬여우W216318
    위에서 찍으니 예뻐요. 꽃이 많네요
  • 명랑한삵A125532
    우치공원도 너무 좋아요. 벚꽃 필 때 가면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드론으로 보니까 더 예쁘네요 화려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전체샷 보니 정말 멋진 풍경이네요~~
    벚꽃띠가 캠핑장을 둘러싸다니 캠핑가보고싶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꽃이 너무 이쁘네요. 위에서 보니까 색다르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캠핑장을 둘러싸고 있어서 좋네요
    캠핑가서 꽃보면 기분 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와 이뻐오
    나중에 가봐야지
  • 탁월한원숭이J216317
    우와 공원을 둘러싼 꽃띠가 정말 멋지네요.
    위에서 보니 더 멋있습니다.
  • 신선한람부탄G210367
    와 위에서 보니 너무 예뻐요!
    우치공원 내년엔 여기로 벚꽃 보러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