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태연양 엄청 컸네요 노래도 잘하고 예뻐요
감성천재 김태연님을 항상 응원하시는군요 팬 마음이 느껴져서 보기 좋네요 이런 모습 보기 좋습니다
김태연님 목소리 진짜 감성 폭발이에요 전라도에서도 팬심이 뜨겁게 전해지네요
김태연님 음색은 진짜 들을 때마다 놀라워요 감정 몰입이 너무 잘돼서 울컥했어요
김태연님 감성 넘치는 무대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져요 이쁜이란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닌 듯 진짜 사랑스러워요
태연양 노래 넘 잘하더라구요 저도 항상 응원하게되요
김태연 이쁜이 팬인가 봅니다~
응원합니다
항상 통통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태연양 응원합니다
ㅎㅎㅎ 태연양 팬 이신가봅니다 응원해 드립니다
태연양 팬이신가봐요 ㅎㅎ 김태연양 쌍커플이 정말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