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늘푸른흑염소가든 광주노대점 다녀왔습니다.

광주에서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늘푸른흑염소가든 광주노대점 다녀왔습니다.

코스요리로 먹으면 6가지 요리를 먹을수있어요

수육, 떡갈비, 숯불고이, 불고기, 탕수육, 전골 이렇게 먹었습니다. 

몸보신 제대로 했지요늘푸른흑염소가든 광주노대점 다녀왔습니다..늘푸른흑염소가든 광주노대점 다녀왔습니다.

1
0
댓글2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여기 체인점이었군요
    엄청 거하게 드셨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늘푸른흑염소가든 코스요리가 정말 다양하네요 몸보신 제대로 하고 오신 것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흑염소는 흔하지 않아서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건강 챙기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코스요리 좋아보이네요
    맛있고 건강한 한상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흑염소가든 코스요리로 몸보신 잘하셨네요
    다양하게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흑염소 요리는 먹어 보지 않았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게 염소고기군요
    염소고기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맛있을 거  같아요  
    잘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만 봐도 건강이 느껴져요
    보양식으로 먹으면 딱이겠어요
  • 현명한장미G131379
    안 먹어 봤는데 궁금하네요. 몸보신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어보이네요 염소고기 좋나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코스요리 좋네요. 먹고 싶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코스로 깔끔하게 나오네요~
    몸보신하러 가고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와 맛있겠어요
    수육 먹고싶어요
  • 고귀한뱀J241199
    흑염소 비싼데 플렉스 하셨네요 좋은 식당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가족과 흑염소 불고기 먹은적 있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수육이 통실 통실 하니 먹음직 스럽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몸보신 정말 제대로 되셨을 것 같아욧 ㅎㅎ
  • 열린자두A124154
    노대동의 흑염소가든이군요~~~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어 보이네요...ㅎ
  • 뛰어난하마G116429
    흑염소 전문점은 비싸고 보양음식 같다는 느낌이었는데ㅎㅎ
    이렇게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흑염소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몸보신으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