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주 빕스에서 가족행사를 했습니다.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빕스에서 가족행사를 했습니다.

요즘 고물가시대에 오히려 뷔페가 저렴한 것 같아요. 

행사때마다 가끔가는데, 립이랑 홍게가 정말 맛있어요.

 

 

 

광주 빕스에서 가족행사를 했습니다.

1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빕스 스테이크 맛있어요
    패밀리레스토랑이라 가족이 가기 좋은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가족행사로 뷔페 가는 것이 즐거울 것 같아요 립이랑 홍게가 맛있다니 다음에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가족행사로 빕스는 진짜 찰떡 선택이에요
    분위기 좋고 음식 다양해서 다들 만족했을 듯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빕스 안가본지 진짜 오래되었네요 어정쩡하게 먹느니 뷔페가 나을수도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요즘은 뷔페가 싸더라구요~
    빕스 다양하고 맛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빕스가 예전엔 참 비쌋는데 요새 물가가 너무 올랐죠 ㅠ
    뷔페라서 다양한 음식 즐기기에 딱이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광주 빕스에서 가족행사 홍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빕스에서 행사하기 너무 좋죠 ㅎㅎ
    맛있는것도 많고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물가가 참 세상을 어렵게 하네요
    뷰페 군요
  • 현명한장미G131379
    뷔페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취향도 타지 않고 좋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요즘은 오히려 뷔페가 나아요
    애슐리 가도 괜찮더라구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빕스 좋죠 가족이랑 가기 좋아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음식이 더 맛나 보이네요. 가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가족과 가기 좋은 곳이죠
    빕스도 오랜만에 가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빕스 안가본지 정말 오래됐어요ㅎㅎ
    조만간 어머니 모시고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핍스갔네요
    립 좋아여
  • 고귀한뱀J241199
    빕스가 고급스러운 뷔페지요 
    할인 이용하면 그래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빕스  안간지도 20년 다되었네요
    어린이 부터 어른까지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서
    가족행사 하기 좋은 곳이죠 
  • 겸손한데이지K224282
    광주 빕스에서 행사를 했나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셨기를요 ㅎ
  • 열린자두A124154
    정말 요즘 외식 물가가 비싸서 뷔페가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저도 가족 모임은 뷔페에서 해야겠네요...ㅎ